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

박상아 프로필 전재용 외도, 전우원 폭로 정리 및 요약

by 아칼리 2023. 3. 16.
반응형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인 전우원씨가 가족을 비판하는 폭로성 콘텐츠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 파문이 일고 있다. 그는 자신의 가족이 검은 돈을 사용하고 있으며 할아버지는 대학살이라고 주장했다. 전씨는 아버지의 외도와 어머니의 암 투병 사실도 공개했다. 그는 나아가 외삼촌이 할아버지의 재산을 모두 가져갔고, 이로 인해 아버지와 계모와의 다툼이 벌어졌다고 주장했다.

전씨는 자신의 발언이 담긴 영상과 언론에 공개되지 않은 가족사진, 지인들의 신상정보 등 여러 게시물을 SNS에 공개했다. 전씨는 유튜브 생방송에서 가족들에게 해외에서 일한다고 거짓말을 하면서 박상아씨와 10년 가까이 불륜을 저질렀다고 아버지를 고발했다. 그는 또 아버지의 불륜으로 어머니가 병에 걸려 수차례 암 수술을 받았다고 폭로했다.

전씨는 친모가 피해자라고 주장하며 박상아씨가 더 이상 관여하고 싶지 않다며 학자금 대출을 도와주지 않았다고 폭로했다. 한편, 그녀는 딸들의 행복을 보장했고 한국의 사립학교에 다니는 동안 딸들을 미국으로 유학 보냈다.

전씨는 나아가 아버지와 계모가 알려지지 않은 검은 돈을 이용해 삶을 살고 있으며 정의를 피해 미국 시민권을 취득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아버지가 법적 감시망을 피해 전도사로 사기 행각을 벌이며 살고 있다고 주장했다.

가족 간의 재산 분쟁
전씨는 또 가족 간 재산 분쟁이 있었다고 폭로했다. 그는 외삼촌이 할아버지의 재산을 모두 가져가 아버지, 계모와 갈등을 빚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아버지와 계모가 현재 사이가 좋지 않다고 말했다.

전씨는 할아버지가 이전에 생각했던 것처럼 나라를 지킨 영웅이 아니라 학살이었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가족들이 자신들의 죄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비난하며 법의 심판이 있을 것이라고 예언했다.

정의를 위한 전씨의 투쟁과 추진
전씨는 아버지가 아들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며 자신의 폭로에 응하자 몸이 약하다고 밝혔다. 전씨는 아버지에 대한 원망으로 마약을 투약한 사실을 확인했지만 우울증 약물은 복용하지 않았다.

전씨는 마약을 복용한 뒤에도 정의를 위해 싸우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그는 자신의 정신건강을 걱정했지만 극단적인 선택을 하고 병원으로 옮겨졌을 때 단 한 통의 전화도 하지 않은 이들을 비판했다. 전씨는 생중계를 강행할 뜻을 내비치며 정의의 시민들이 관심을 갖는 가운데 잠을 자는 것은 미친 짓이라고 말했다.

전재용의 사생활
전우원의 아버지 전재용은 세 차례 결혼해 첫 부인과의 사이에서 아이를 낳지 않았다. 그는 둘째 부인에게서 우원을 포함한 두 아들을 얻었다. 그는 2007년 박상아와 정식으로 결혼했으며 2003년 5월 미국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두 딸을 두고 있다.

박상아는 1995년 제1회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했고, '젊은이들의 햇살'을 통해 톱스타로 등극했다 그녀는 2003년 전재용을 만났을 때 연예계에서 일하는 것을 그만두었다.

결론
전우원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가족 관련 폭로 글은 비난과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가족들이 검은 돈을 사용했다고 비난하고 아버지의 외도와 어머니의 암 투병 사실을 폭로했다. 가족 간 재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도 공개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