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치킨플러스 인기 메뉴 추천 BEST 5 (2024년)

by 아칼리 2024.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치킨 브랜드인 치킨플러스의 메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치킨플러스는 그들만의 독특한 맛과 다채로운 메뉴로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 치킨플러스의 다양한 메뉴를 맛보면서 그들의 인기 메뉴를 선별해봤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선택한 치킨플러스의 베스트 5 메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1. 포테이토닥토닭

포테이토닥토닭포테이토닥토닭

포테이토닥토닭은 그이름처럼 감자 크럼블이 토핑된 닭강정으로, 한 입 베어먹을 때마다 입안 가득히 퍼지는 감자 크럼블의 바삭함이 일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새콤달콤한 케찹시즈닝이 더해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메뉴는 치킨플러스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치킨대전 우승메뉴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정말 맛있어서 한 번 먹으면 중독될 수밖에 없는 맛입니다!

 

2. 제주깜슐랭

제주깜슐랭제주깜슐랭

제주깜슐랭은 제주도에서 영감을 받은 치킨 메뉴로, 바삭하게 튀겨진 까만 치킨 위에 오징어먹물을 입혀 특별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제주의 상징인 감귤칩이 토핑되어 상큼한 맛을 더해줍니다. 이렇게 특별한 조합은 혼자 먹어도 맛있는데, 주변 친구들과 함께 먹으면 더 좋습니다. 한 번 시도해보세요!

 

 

반응형

3. 극장판치킨

극장판치킨극장판치킨

극장판치킨은 집에서 영화를 보면서 먹기 딱 좋은 치킨 메뉴입니다. 바삭바삭한 나쵸와 함께 치킨을 번갈아 먹으면서 영화에 몰입할 수 있는 재미도 더해져 더욱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치킨플러스의 극장판치킨은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가족들과 함께하는 영화 시간에 빠질 수 없는 맛입니다.

 

4. 조선레드치킨

조선레드치킨조선레드치킨

조선레드치킨은 치킨대전에서 100년을 이끌어갈 K-양념치킨으로 선정된 ‘100년대계’ 치킨입니다. 이 치킨은 한국을 대표하는 두 가지 장으로 맛을 내어 치킨계의 최고봉을 찍었습니다. 김종운 우승자의 대표메뉴로, 그의 정성과 기술이 담긴 맛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5. 꿀잼치킨

꿀잼치킨꿀잼치킨

마지막으로 소개할 꿀잼치킨은 특제 조미간장과 하와이안풍의 새콤달콤한 소스가 달콤한 꿀과 조화를 이루어 겉바속촉한 맛을 자랑합니다. 이 치킨은 이름 그대로 꿀잼이 가득한 맛으로, 한 입 베어먹을 때마다 입안에서 신난 축제가 펼쳐집니다. 이런 특별한 맛을 경험하고 싶다면, 꿀잼치킨을 시도해보세요!

 


위에서 소개한 5가지 메뉴는 각각의 독특한 맛과 특징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치킨플러스의 다양한 메뉴 중에서도 특히 이 5가지는 제가 추천하는 베스트 메뉴입니다. 다음에 치킨을 먹을 때는 이 중 하나를 선택해보세요. 분명히 만족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